A Review Of 한게임 환전상

더 읽기 으앗, 눈 떠보니 여긴 어디야? 나 지금 환생한 거야? 그리고 저기 저 무서운 황제 아저씨가 우리 아빠라니?! 분명 죽은줄로만 알았는데 눈을 떠보니 공주님 가이드 세계관에 환생한 갓난 아기 황녀의 폭군 아빠 공략기!

더 읽기 "창수’는 건강원이 대세라는 말에 대뜸 창업을 한다. 하지만 영업을 못해 연일 적자만 내던 와중, 육감적인 몸매를 가진 알바생을 뽑자 매출이 수직 상승한다! 과연 그녀의 수상한 영업 비결은 도대체 무엇일까?

더 읽기 굶어 죽고 만 아빠토끼와 아들토끼.... 전생의 한을 풀 수 있는 먹거리 천국에 환생했다! ...싶었는데, 먹힐 디저트로 태어나다니?! 먹히면 또 다른 디저트로 환생하고, 먹히고, 환생하고, 먹히고, 환생하고, 또 먹히고~ 둘은 계속해서 인간에게 먹힐 음식으로 환생을 반복하게 되는데.

더 읽기 "고아인 찬솔은 미친놈으로 소문나있고 자신과 같은 왕따인 아웃사이더 한후와 친해져 처음으로 또래친구를 사귀게 된다 찬솔은 한후에게 계속 옆에 있겠다는 말을 하지만 모종의 사건으로 행방불명 되고, 한후는 약속을 지키지 않은 채 사라진 찬솔에게 깊은 분노를 느끼며 칼을 갈게 되는데 "

더 읽기 "잊지 마라. 너는 내게 생명을 빚졌고, 나의 사람이 되기로 약속했다." 노예 소녀 레니에는 우연히 이난나 여신의 축복을 받지만 남자를 홀리는 축복은 레니에에게 오히려 저주가 된다.

더 읽기 학창시절 짝사랑했던 라온과 재회한 서우. 내성적인 성격 탓에 쌍둥이 제우에게 대역 플러팅을 부탁한다.

더 읽기 국과수 법의관인 ’한연우’는 사체 부검 중 피해자가 연쇄 살인범의 희생자임을 눈치채고, 해당 사건의 담당 검사인 ’차도현’에게 이 사실을 알리려 하지만 되려 범인의 표적이 되고만다.

더 읽기 “사부님, 다음 훈수는 뭡니까?!!!” 지구를 덮친 대재앙 [포털 임팩트]로 눈앞에서 부모님을 잃은 주인공 박현수. 남은 가족이라곤 의식불명 상태인 동생뿐이다. 동생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무능력자 서포트인 현수는 늘 생활고와 사람들의 멸시에 시달리는데….

"서로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신혼부부, 세린과 소원에게는 서로에게 말 못할 비밀이 있다 아내인 소원은 빛의 왕국의 수호자, 남편인 세린은 어둠의 왕국의 왕자, 서로의 이면을 모른 채 부부가 된 그들은 오늘도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건 부부싸움(?)을 시작한다 "

더 읽기 사람 좋은게 탈인 '구호진'과 권위적이고 오만한 대기업의 후계자 백유성은 최고이자 최악의 원나잇을 보낸다.

더 읽기 날 버린 전 여친들. 이젠 나 없이??못살게 만든 다음 전부 차버릴거야

도메인 주소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접속이 안될시 주소쇼미에서 변경된 도메인을 알려드립니다.

더 읽기 학창시절 자신을 찐따 취급하고 첫사랑까지 뺏어간 태석을 다시 만난 인규. 잘난 자신의 모습에 주눅들 줄 알았던 태석은 되려 인규의 여자친구에게 수작을 걸고.

더 읽기 어느 날 우리 집이 던전과 피망머니상 연결되었다. 집 밖은 몬스터들 때문에 위험하지만, 살아남기 위해선 정해진 시간 안에 던전을 공략해야만 한다! "죽고 싶지 않아. 반드시 살아남을 거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